ㅎㅎㅎ 안녕 하세요 사랑하는 라온 가족들!^^ 라온전화영어와도 함께 한지 2달이 되어가는데, 후기 한번 써야지 하다가 시간내어 써봅니다. 저~ 요즘 원어민 샘과 영어공부, 정말 즐겁게 하고 있거든요.
저는 현재 Winter쌤과 함께 전화로 영어공부하고 있는데요. 영어가 점점 느는 것 같아서 기분이 정말 좋아요. 아마 전화영어 알아보시고, 수업을 하시게 된 분이라면 '나도 언젠가 영어회화를 자유롭게 구사하고 싶다'는 바램이 있을거라고 봐요. 이제 글로벌 시대라잖아요. 중국어가 뜨고 있지만 그래도 영어는 기본이라고 생각해요. 우리나라 사람들 특징을 한마디로 말하자면 문법왕인것 같아요. 문법은 너무나 잘 알면서도 외국인 앞에서는 막상 꿀 먹은 벙어리가 되는 것, 저는 그런 공부방식이 싫었어요. 그런 제가 영어 공부를 하면서 자신감을 얻게 된 것은 전화영어를 하며 실제로 원어민과 대화를 나누며 매일매일 말이 자연스럽게 할 수 있게 되는 방식때문이었던 것 같아요. 저는 대체 왜 비싼 돈 주고 다른 곳에서 수업을 듣는지 솔직히 이해를 못 하겠어요.. 학원은 왔다갔다 하는데 시간도 너무 많이들고.. 실제 회화 한마디도 못하고 오는게 태반이구.. 미국인전화영어는 너무 비싸고.. 우리 라온 영어 쌤들 발음 들어보면 알지만 정말 미국인들 뒤지지 않거든요!!
저 매달 수업모니터링으로 관리해주시는 매니저님도 넘 감사해요. 수업모니터링 하는 것도 다 시간 투자라던데 무료로 이런 서비스를 해주는 걸 보니 라온 운영진님들의 사랑을 듬뿍 느낄 수 있더라구요. 정말 라온화상영어는 영어공부하는 모든 사람들을 도와주는건 잘하는 것 같아요. 마지막으로..제 영어공부 즐겁게 해주시는 Winter샘께 고맙다는 말 남기며.. 마무리 할께요..^^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