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외국에서 지낼 계획을 잡고, 영어공부가 필요해서 전화영어 해야 겠다는 마음을 먹은 뒤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다가 라온전화영어를 알게 되었습니다. 하루 10분씩 꾸준히 해 오면서 전화영어가 제게 잘 맞더라구요. 처음 시작할 땐 필리핀 선생님과 하루 10분씩 주 3회 정도로 시작했는데요 하면 할 수록 기대이상이더라구요. 그 이유는 라온에서 제공해주는 수업모니터링 관리 때문이죠. 매니저분께서 제 수업을 듣고, 제 수준을 알고 상담해 주니깐.. 막연함이 사라지더라구요. 원어민 선생님은 수업은 해도.. 내가 상담할 수 있는 상황은 안되는데 짧은 시간이지만 내게 맞는 얘기를 해주니깐 관리받는 기분이랄까요? 아무래도 제 수업을 들으려면 매니저분도 별도로 시간내서 들어보셔야 할텐데 너무 고맙더라구요. 더구나 무료라니.. 그게 제가 라온전화영어가 만족스러운 이유랍니다.
수업모니터링으로 몇마디 코칭말씀을 주시면 피드백을 열심히 메모하여 보강할 것은 보강하고 수업시간에 사용해보곤 합니다. 그렇게 좀 더 효과적으로 영어공부하려고 노력중이예요.
전화영어는 본인이 하겠다는 의지와 시간만 투자한다면 효과적인 방법같아요. 라온과 함께 공부 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. 저 또한 일을 하고 있지만 틈틈히 시간을 더 짬내어 더 열심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^^
|